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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전에서는 복지할인가구를 대상으로 에너지복지 확대를 위해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 시 구매비용의 일정비율을 지원해 줍니다.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 포스팅을 합니다. 혹시, 주변에 복지할인을 받으시는 분들이 계시면 알려 주세요.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합니다.
다자녀, 대가족, 출산가구 10%
장애인, 유공자, 기초생활 수급자, 사회복지시설, 차상위 계층, 생명유지장치 20%
...
지원한도는 매년 갱신되지 않으며, 과거 연도 포함 가구당 지원받을 수 있는 한도임
예)'23년 15만 원 지원받았을 경우, '24년은 15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가능
*동일 연도에 가전제품 구매 후 접수 완료된 건에 대하여만 지원합니다.
사업기간은?
- 구매기간 : 2024년 1월 1일 ~ 2024년 12월 31일
- 신청기간 : 2024년 3월 25일 ~ 2024년 12월 31일
- 2024년 1월 1일 이후에 구매한 제품이 대상이며 이전에 구매한 제품은 지원대상 아님
어디서 구매 / 신청?
- 구매는 온·오프라인 어디서나 가능. 단, 반드시 에너지 효율등급 라벨이 있어야 함.
- 지원사업 신청은 한전 고효율 가전 구매비용 지원사업 메뉴에서 가능
- 구역전기사업자"로부터 전기공급을 받고 있는 세대는 해당 지역 사업자에 신청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서류안내(클릭 확인)
사업 지원가능 대상자께서 지원가능한 품목을 구입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신청서류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복지할인:개인>
구분 | 필수 | 필수 | 필수 | 필수 | 필수 | 가구원 필수 |
구비서류 | 신분증 | 라벨 | 제조번호(명판) | 거래내역서 (구비내역서) |
영수증 | 주민등록등본 |
<사회복지시설:단체>
구분 | 필수 | 필수 | 필수 | 필수 | 필수 | 필수 |
구비서류 | 신분증 | 라벨 | 제조번호(명판) | 거래내역서 (구비내역서) |
영수증 | 사업자등록증 |
※ 서류 검수 담당자는 지원금 지급을 위하여 추가적인 서류 보완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※ 보완요청 문자수신 후 2주 내에 보완신청하셔야 하며 기간경과 후 무효처리됩니다.(무효 후 재신청 필요)
<신청절차>
▶ 자격조건이 되시는분 중에 전기제품을 새로 구입해야 한다면 지원 대상제품으로 구매하시고 지원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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